질문과 답변

      서비스 신청하기

     


  번호 : 79 [공지] 추석연휴 업무처리 안내      
  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 : 2017-10-01 21:32:24  


언제나 스타이넷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.
추석 연휴기간 업무처리 안내입니다.

- 추석 연휴기간 : 2017.10.2.(월) ~ 2017.10.9.(월)
- 서버장애처리는 이전과 동일하게 24시간중단없음
- 네트워크 장애등으로 서버접속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
비상당직전화 (010-3705-4588)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연휴기간 중에 입금하신(무통장) 내역(단 도메인 연장관련 연장은 통화후 즉시처리)에 관련된 업무처리는 10월 10일(화) 09:00시부터 처리됩니다.
다만 긴급한 도메인의 연장은 비상당직전화 (010-3705-4588)를 활용하시면 연휴기간과 무관하게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.
도메인 비용은 연휴중에도 입급하시고 전화주시면 당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풍요로운 민족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.
감사합니다.

임직원 일동



         
번호 제 목 작성일 조회
79 [공지] 추석연휴 업무처리 안내 2017-10-01 72
78 [공지] 설연휴기간 운영 안내 2017-01-27 804